본문 바로가기


Release

BLACKPINK 정규앨범 2집 BORN PINK TIDAL 출시

by AIGPVCCCEFSHATLI 2022. 9. 16.

드디어 2년여 만에 BLACKPINK 정규앨범 2집이 드디어 출시를 하였네요. TIDAL에서도 2022년 09월 16일 오후 1시 16분에 앨범이 등장을 하였네요.

 

BLACKPINK COUNTDOWN PARTY
BLACKPINK COUNTDOWN PARTY

위 이미지처럼 BLACKPINK COUNTDOWN PARTY를 한국시간으로 2022년 09월 16일 오후 12시 15분에 진행을 하였네요. 당근 필자는 5분 전부터 녹화를 시작하였네요. 이 영상과 이전 영상을 함께 같이 편집해서 영구 소장할 계획입니다.

이번 영상에서의 마지막에 멤버님들의 손편지 낭독은 정말 단연컨데 최고의 시간이었습니다. BLACKPINK와 같은 시간대에 살고 있다는 것이 정말 최고의 기적이며 행운이네요. 앞으로의 월드투어 2집 앨범 활동으로 우리나라의 KPOP을 전 세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집 앨범 Shut Down은 지금 연속해서 듣고 있는데 정말 이번 곡은 엄청 파워풀하네요. BLACKPINK만의 특징을 잘 살리 듯하네요.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지수님 눈 , 입술 컬러가 정말 너무 이쁘네요. 헤어스타일 최고입니다.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TIDAL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TIDAL

위 이미지처럼 TIDAL 공식 앱에서 앨범과 뒤로 가기를 반복하다 보니 2022년 09월 16일 오후 1시 16분에 나오네요.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TIDAL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TIDAL

위 이미지처럼 뮤직비디오는 정확히 3분이며 곡은 02분 55초입니다. 무지 성으로 하트 누른 건 안 비밀.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TIDAL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TIDAL

위 이미지처럼 BLACKPINK를 검색을 하면 배경 이미지가 이번 정규앨범 2집인 BORN PINK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UAPP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UAPP

위 이미지처럼 UAPP에서 TIDAL 계정을 연결하면 MQA 앨범에 첫 번째로 나오고 있네요.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UAPP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UAPP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UAPP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UAPP

위 이미지처럼 BORN PINK 앨범의 사양은 24bit 48kHz입니다. 이번에도 무지 성으로 하트를...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UAPP
BLACKPINK BORN PINK Shut Down UAPP

지금 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MV를 틀어놓고 있는데 저절로 어깨가 들썩 일정도로 리듬감이 정말 최고네요. 지수님의 랩 파트도 정말 너무 잘하시네요.  좋은 곡들 감상할 수 있게 앨범 준비해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BLACKPINK 포레버......

 

BLACKPINK - ‘Shut Down’ M/V

BLACKPINK - ‘Shut Down’ M/V - YouTube

 

이상 BLACKPINK BORN PINK 정규 2집 앨범 TIDAL 출시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선 좀 더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TOP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