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해외 직접구매 배송업체의 끝판왕인 FedEx 후기

by AIGPVCCCEFSHATLI 2014. 3. 19.

요즘 들어 필자는 해외 직접구매(이하 직구)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느 배송업체를 이용하시나요? 필자는 주로 페덱스(FedEx)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이용하면 할수록 엄청 편하고 좋네요.^^ 직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페덱스(FedEx)도 이용 한번 해보시라고 간단하게나마 이용후기 올립니다.ㅎ 페덱스 하니깐 예전에 나온 영화 캐스트 어웨이의 톰 행크스가 생각이 나네요.ㅎ

위 이미지처럼 세계 곳곳의 제품들을 비행기로 운반합니다. 필자의 제품도 이 비행기를 타고 왔겟죠?ㅎ
아래 이미지들은 운송 번호를

이곳

인 페덱스 공식 홈페이지(한국어)에서 배송 조회를 한 결과(필자는 영문사이트.^^)입니다. 정말 신기한 게 지난 목요일 13일에 주문을 했는데 다음날인 14일에 택배 도착 예정일이 오늘 19일로 나오더라고요. 근데 정말 오늘 딱 맞춰서 왔네요. 정말 약속 하나만큼은 완벽하게 지키네요.^^

위 이미지처럼 우측 상단에는 19일에 완료 예정이라고 나와있으며 어제 7시 32분에 인천 중구에 도착하였네요.ㅎ

위 이미지들처럼 정말 시간 때대로 하나하나 조회를 할 수 있어 정말 편하네요. 마치 실시간으로 제품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 수 있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았네요.ㅎ

이상 초간단 페덱스 이용후기였습니다. 참 무엇보다 이렇게 훌륭한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네요. 관세 및 부가세 , 수수료 일체 없이 제품값만 지불하고 무료로 페덱스를 이용하고 나니 점점 더 국내에서 제품 살 일들이 없어지네요.^^

해외 직접 구매하시는 분들의 고민들이 대부분 배송업체 선정이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간단하게 정리해보았네요.ㅎ
그럼 다음 시간에 더욱더 좋은 포스트로 만나요. 빠잉~~~

댓글




TOP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