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엘리를 더욱 사랑하게 만드는 Left Behind 엔딩 후기

by AIGPVCCCEFSHATLI 2014. 11. 24.

엘리 팬들이라면 당연히 해봐야 하는 라오어의 DLC 레프트 비하인드가 있는데요. 레프트 비하인드 DLC와 황무지 난이도가 포함된 고티버전이 이번 달에 출시가 되었죠.

필자 또한 당근 엘리빠(^^) 인데요. 방금 전에 레프트 비하인드의 엔딩을 보게 되어 후기를 작성해 보네요.

비하인드에 관한 DLC만큼 엘리의 관한 궁금한 모든 점들이 엔딩을 본 후에 저절로 풀리게 되네요.

스포가 될지 모르니 간락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엘리가 언제 팔을 물려 상처가 났는지와 주인공을 살리기 위해 구급상자를 찾게 되는 얘기입니다. 또한 절친 라일리와의 추억은 보너스.^^

DLC인데도 게임 시간은 2시간 19분이 걸렸네요. 난이도는 가장 쉬움으로 했는데도 라오어 본편의 엔딩을 본지가 오래된 터라 적응하느라 시간이 걸렸네요.^^

최고 난이도인 유료 난이도인 황무지 난이도가 추가된만큼 한번 큰맘 먹고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도대체 얼마나 어려울까요?^^

이제 또 얼마를 기다려야 엘리를 만날수 있을까요? 언차티드 시리즈도 4탄까지 나왔으니 라오어도 라오어 2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어린 엘리가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2에서는 성인이 된 엘리가 나오는 것도 괜찮을 듯싶네요. 만약에 라오어 2가 나오면 툼레이더 2와의 고티 경쟁이 심하겠네요.

라오어 2가 차세대기인 플포로 나온다면 뒤도 안돌아 보고 사야 되는 이유가 되겠네요. 뭐 파판 15가 나와도 사야겠지만요.

언차티드 4와 파판 15만으로도 출시만 되면 당장 사겠지만 조금 욕심이라면 라오어 2와 갓 오브 워 4가 플포로 나오면 정말 대박 중에 초대박일 텐데요.^^

과연 이렇게 될지 궁금하네요. 아 그나저나 언차티드도 1탄 2탄 3탄 모두 엔딩을 봤으니 언차티드 4와 파판 15가 나오기만을 목 빠지게 기다려야겠네요.^^

 

위 이미지는 라오어 첫 화면입니다.

 

위 이미지는 라오어의 메뉴 화면입니다.

 

위 이미지는 라오어의 첫 DLC인 LET BEHIND의 메뉴 화면입니다.

 

위 이미지처럼 엔딩을 보게 되면 챕터별로 다시 할 수가 있습니다. 레프트 비하인드의 챕터는 6개로 나눠져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엔딩을 보게 되면 보너스란에 동영상들을 다시 볼수가 있습니다. 동영상은 총 5개로 되어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엔딩을 보게되면 보너스란에 갤러리에 콘셉트 이미지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미지들은 총 29개로 되어있습니다. 이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이미지로 올려보았네요.^^

 

위 이미지는 라오어의 타이틀 이미지입니다. 역시나 사랑스러운 엘리네요.^^

 

위 이미지도 라오어의 타이틀 이미지입니다. 약간은 슬퍼 보이는 우리의 사랑스러운 엘리입니다.^^ 엘리 짱~~~

 

이상 라오어의 DLC 레프트 비하인드의 엔딩 후기였습니다.

다음 글에선 좀 더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빠잉~~~

 

 

댓글




TOP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