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BAYONETTA 엔딩 후기

by AIGPVCCCEFSHATLI 2015. 1. 2.

올해 첫 엔딩을 베요네타를 시작을 하였네요.^^

마녀라는 독특한 컨션으로 만든 캐릭터가 인상적이었네요. 마녀라 그런지 머리카락이 엄청 긴 캐릭터입니다. 하물며 입은 옷까지 머리카락입니다. 세모와 동그라미 동시 콤보를 눌러 소환을 하면 가릴곳만 살짝 가린 누드가 되어버리네요. 처음에 어찌나 당황했던지.^^

다른 개임처럼 엔딩 크레디트가 올라가면 끝날 때까지 지켜보는 것이 아니라 크레디트 중간중간에도 유저들을 위해 간단한 미니게임을 준비했네요. 정말 놀랍네요.

그러나 더욱 놀라운건 보통은 크레디트가 끝나면 첫 화면으로 돌아가는데 이 게임은 마지막까지 즐거움(?)을 선사하네요.^^ 스포일러가 될지 모르니 아직 못 보신 분들께서는 어서어서 해보세요.ㅎㅎ 힌트를 드리자면 이 게임이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이라는 것입니다.ㅎㅎ

시간은 6시간 6분정도 걸렸네요. 정말 끝날 때까지 긴장을 못 놓게 만드는 아주 훌륭한 게임이었네요. 역시나 가장 재미있는 게임은 3인칭 액션 어드밴처라는 걸 다시 한번 확인해주는 게임이 아닌가 싶네요.^^

아... 2탄도 해보고 싶은데 아쉽게도 2탄은 위유 독점작이니 여기서 끝을 봐야겠네요.ㅜ.ㅜ 죽었다 깨어나도 플삼이로 안 나오려나......

 

액션 : PlayStation 3 / X-Box 360 / Wii U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제작사 : 플래티넘 게임즈(주)(http://www.platinumgames.co.jp/)
공식 사이트 : http://bayonetta.jp/

 

 

 

 

 

위 스샷처럼 엔딩 크레디트가 올라가는 동안에도 간단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가 있네요.ㅎ

 

 

위 스샷처럼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 아니랄까 봐. 엔딩 크레디트 마지막쯤에는 봉춤을 춰주는 우리 여주.^^

 

 

 

위 스샷처럼 난이도는 Very Easy로 하였네요. 그래도 필자한테는 어려웠다는.ㅎㅎ

 

 

위 스샷은 각 챕터별 클리어 평가 및 시간입니다.

 

 

 

위 스샷처럼 총 플레이 시간은 6시간 6분 35초 걸렸네요.^^

 

 

위 스샷처럼 엔딩을 보게 되면 엑스트라 메뉴가 메인 메뉴에 새로 생기며 위의 4가지 메뉴를 골라 추가적인 내용을 확인할수가 있네요. 위 스샷에서 NEW Release가 문제의 엔딩 크레디트가 끝난 후 나오는 서비스(?) 영상입니다.^^

 

 

위 스샷처럼 Concept Art로 들어가면 이러한 것들을 볼 수가 있네요.

 

 

 

위 스샷처럼 3D Models로 들어가면 다양한 3D 모델들을 볼수가 있네요.

 

이상 베요네타 엔딩 소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선 좀 더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빠잉~~~

댓글




TOP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