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CTURE

LG G2 롤리팝 업그레이드 Android OS 5.0(5.0.1)이 정식버전(F320S30d,F320S21U,V30D)으로 업데이트되어 다운로드 가능하게 되어 LG Mobile Support Tool 방법

by AIGPVCCCEFSHATLI 2015. 1. 16.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려온 g2의 롤리팝업그레이드가 진행이 되었어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아이콘들도 이쁘고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앱도 계정별로 잘 정리가 되었네요. 날씨앱도 화면가득하게 나와서 너무너무 좋네요.^^ 전화버튼도 깔끔하니 좋고 스마트 클리닝이란 새로운 기능이 있어 쓸데없는 파일정리를 도와주어 공간절약을 할수가 있네요. 너무 많은 기능들이 좋아져서 자세한 사항들은 사용하면서 하나둘씩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튼 이번 업데이트로 새폰사용하는 기분이 들어 너무좋네요.ㅎㅎ

 

주요 개선 사항

1. 잠금 화면 기능 추가 1)잠금 화면에서 메시지 등 표시되어 있는 앱을 선택하여 잠금 해제 후
바로 실행 할 수 있는 기능2)Smart Lock 기능 지원 : 원하는 때 잠금 화면이 자동으로 해제되도록 설정
2. 최근 사용한 앱  리스트뷰 방식으로 최근 사용한 앱 목록 표시

3. 방해금지모드  방해 받고 싶지 않을 때 일부 알림을 끌 수 있는 기능
(시스템설정 - 소리 - 방해 금지 모드)

4. 절전모드 기능 변경  즉시 실행하거나 배터리 5%, 15%로 절전모드 적용
(시스템설정 - 일반 - 배터리 - 절전 모드)

 

업데이트는 LG공식 다운로드센터인 이곳으로 들어가 진행하시면 됩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아래 이미지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g2 롤리팝 업데이트 사항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선 좀더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그떄까지 빠잉~~~

 

댓글




TOP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