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CTURE

드디어 상륙. Apple TV+ TiVo Stream 4K에 공식적 설치 방법

by AIGPVCCCEFSHATLI 2021. 11. 4.

금일부터 드디어 상륙한 Apple TV+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TiVo Stream 4K에서도 구글 스토어에서 검색해서 공식 앱으로 설치 가능하네요.

Apple TV 앱 지원 기기 목록에는 안 나와있지만 설치 가능하네요. Chromecast with Google TV는 나오네요.

 

Google Play Apple TV

위 이미지처럼 apple검색하면 Apple TV 앱이 나오네요.

 

TiVo Stream 4K Appletv+

위 이미지처럼 Apple TV 앱을 설치하면 홈 화면에서 자동으로 나오네요.

실행화면은 저작권 때문인지 스샷이 안돼서 글로써 설명하자면 일단은 가입 안 하고 홈 화면 및 Apple TV+와 영화 등의 목록들을 볼 수 있으며 예고편도 볼 수 있네요. Apple TV+는 7일 무료 체험 후 6,500원이네요. 콘텐츠만 앞으로 많이 나오면 OTT 중에서는 가성비가 제일 좋을듯싶네요.

DR. 브레인 경우 4K , Dolby Vision , Dolby Atmos를 지원하네요.

 

이상 TiVo Stream 4K에서 Apple TV 앱 설치 가능하다는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선 좀 더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TOP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