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CTURE

Disney+ TiVo Stream 4K에서 공식적으로 설치하는 방법

by AIGPVCCCEFSHATLI 2021. 11. 12.

Disney+가 국내에서 2021년 11월 12일 공식 출시하였는데요. 안드로이드 TV 박스에서 가성비 끝판왕으로 불리는 TiVo Stream 4K에서 Disney+ 공식 앱이 설치를 지원을 하네요. Disney+를 포함해서 Apple TV와 Netflix 이렇게 OTT 3 대장 모두 공식적으로 설치 가능하게 되었네요. 이제 즐 길일만 남았네요.

 

Disney+

위 이미지처럼 Google Play에서 dis적어도 검색 결과에 바로 Disney+가 나오네요.

 

Disney+

위 이미지처럼 정상적으로 설치 되었네요. 빛의 속도로 설치 버튼 누른 건 안 비밀.ㅎ

 

Disney+

위 이미지처럼 정상적으로 실행이 잘되네요. Disney+ 로고를 볼 줄이야. 와 정말 감동이네요.ㅎ

 

Disney+

위 이미지처럼 국내에서 Disney+에서 서비스하는 건 Disney+ , PIXAR , MARVEL , STAR WARS , NATIONAL GEOGRAPHIC , ST★R 이렇게 6가지입니다.

 

Disney+

위 이미지처럼 가입은 간단하게 총 3단계입니다. 1단계는 이메일 작성 및 간단한 동의사항에 체크입니다.

 

Disney+

위 이미지처럼 2단계는 비밀번호 생성입니다.

 

Disney+

위 이미지처럼 3단계는 결제입니다. 국내 Disney+는 월 9,900원이며 1년 결제 시 99,000원입니다.

 

Apple TV Disney+ Netflix

위 이미지처럼 Apple TV , Disney+ , Netflix 이렇게 글로벌 OTT들이 정상적으로 설치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월 US$6.99

위 이미지처럼 Disney+앱을 필자의 스마트폰에서 설치해서 TiVo Stream 4K와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월 9,900원이 아니라 6.99달러로 나오네요. 이게 예전에 국내 출시 전에 Disney+를 본 적이 있어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으나 이 금액으로 결제 시 약 1,638원 절약을 할 수가 있네요. 

 

이상 TiVo Stream 4K에서 Disney+ 앱이 공식적으로 설치된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선 좀 더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TOP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