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lease

[출시일 추가] 우리나라 게임의 희망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by AIGPVCCCEFSHATLI 2022. 9. 15.

이번 시간에는 흔한 양산형 뽑기 게임들로 넘쳐나는 우리나라에서 나오긴 힘든 AAA 콘솔 게임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시프트업이 프로젝트 이브로 개발 중인 게임인데요 이번에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공식 게임명을 알려주었네요. 게임명은 스텔라 블레이드입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위 이미지로 알 수 있듯이 게임 배경은 영화 매트릭스 세계관과 비슷하네요. 이 도시 이름도 자이온이라고 하니......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위 이미지는 주인공 여주입니다. 모델링 하나는 정말 잘 나왔네요. 니어 오토마타와 갓 오브 워를 참고하였다고 하는데 2B만큼 잘 나온 듯하네요.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위 이미지는 여주의 친구입니다. 역시 모델링은 최고네요.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위 이 미지니는 여주의 옆모습입니다. 머리카락 한 올 한 올 정말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게 보이네요.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위 이미지는 뭘까요? 우리의 여주는 우주복 없이 우주에서 싸울 수 있는 건가요?ㄷㄷ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위 이미지처럼 여주는 슬픈 눈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슬픈 눈은 국룰이라는......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위 이미지처럼 프로젝트 이브에서 스텔라 블레이드로 게임명을 소개하네요.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위 이미지처럼 출시 기기는 플스 5로 나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위 이미지처럼 스텔라 블레이드의 출시 시기는 2023년입니다. 약 1년 후면 우리나라도 드디어 최초의 AAA 콘솔게임이 나오는 역사적인 한 해가 될 듯싶네요.

 

개인적으로 스텔라 블레이드가 정말 잘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이 게임이 실패하면 다시는 우리나라에서 AAA 콘솔게임은 아마도 나오기가 어렵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시프트업 대표인 김형태 님의 아내분인 채지윤 님이 예전 인터뷰에서 배우자인 김형태 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는 질문에 " 그저 빛 "이라고 답변을 하셨는데 정말 이 대답이 정확하고 완벽한 답변이듯 싶네요.

김형태 = 빛이라는 공식이 학계의 정설인 듯싶네요.

정말 우리나라의 게임계를 이끌 한줄기 빛이 될 수 있도록 스텔라 블레이드 정말 초울트라 슈퍼 갓겜으로 나와 대한민국 게임 사상 최초로 최대 판매로 기네스북에 오르는 기념비적인 역사를 썼으면 좋겠네요.

이 게임의 탄생을 시작으로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도 단순 찍어내기식 게임이 아닌 감동과 사랑을 줄 수 있는 인생 겜들이 많이 나오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상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는 좀 더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플스5
플스5

위 이미지처럼 플스 5는 출시 한지가 2년(1차 출시국: 2020년 11월 12일)이 곧 다가오는데 왜 아직도 공식 스토어에는 일시 품절인지 진짜 이해가 1도 안 되는 부분이네요. 판매량(17만 3,000대)을 보니 우리나라 인구수의 1%도 안되는 판매량이던데 도대체 이 분들은 플스 5를 어떻게 구매를 한 건지 도무지 알 수가 없네요.

스텔라 블레이드가 나오는 내년엔 일시 품절이 없어져 구매가 가능하게 될지도 의문이네요.

 

*** 2024년 02월 24일 업데이트 내용 ***

 

출시일 : 2024년 04월 26일 오전 12시
가격 : 스탠다드 에디션 (79,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89,800원)
언어 : 중국어(간체자,번체자) , 한국어 , 태국어 , 영어 , 일본어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식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HP9000-PPSA13198_00-STELLARBLADE0000

 

스텔라 블레이드 (중국어(간체자), 한국어, 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자))

음성: 영어, 한국어 자막: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자), 중국어(간체자), 태국어 예약주문 보상: • 이브용 플래닛 다이브 슈트 • 이브용 클래식 라운드 안경 • 이브용 이어 아머 귀고리 에디

store.playstation.com


https://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HP9000-PPSA13198_00-STELLARBLADEDDE0

 

스텔라 블레이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게임)

음성: 영어, 한국어 자막: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자), 중국어(간체자), 태국어 예약주문 보상: • 이브용 플래닛 다이브 슈트 • 이브용 클래식 라운드 안경 • 이브용 이어 아머 귀고리 에디

store.playstation.com

 

댓글




TOP

loading